티스토리 뷰

목차



    현재 방영되고 있는 일일 드라마의 후속작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수지맞은 우리의 후속작은 '결혼하자 맹꽁아'로 추측되며 용감무쌍 용수정의 후속작은 '친절한 선자씨'로 추측됩니다. 친절한 선자씨에 주연배우는 심이영씨로 발표가 되었는데요. 후속작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수지맞은 우리 후속 '결혼하자 맹꽁아'

     

    KBS1 저녁 일일 연속극 수지맞은 우리 후속작으로는 이대경 감독이 연출을 맡은 <결혼하자 맹꽁아>가 추측되고 있습니다.  이대경 감독은 드라마 오월의 청춘 공동연출을 맡았던 감독입니다. 

     

    결혼하자 맹꽁아 주연 배우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드라마 오디션 사이트에 뜬 정보로는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보이네요.

     

     

     

     

     

     

     

    수지맞은 우리 재미있게 보고있어서 종영하면 아쉬울 것 같아요. 예전에 티아라 시절에는 잘 몰랐는데 함은정 씨가 피부도 좋고 엄청 미인이더라고요. 나이 들수록 미인일 상 같아요. 

     

     

     

    ✅ 함은정 인스타보기

     

     

    용감무쌍 용수정 후속 '친절한 선주씨'

     

     

     

    MBC 일일드라마인 용감무쌍 용수정의 후속작으로는 김흥동 감독이 연출을 맡은 <친절한 선주 씨>가 추측되고 있습니다. 김흥동 감독은 모두 다 김치라는 드라마를 공동연출했으며 두 번째 결혼을 공동제작 했었습니다.

     

    친절한 선주 씨의 제작사는 MBC C&I입니다. 2024년 11월부터 방영예정이라고 하고 배우 심이영 씨가 주연으로 확정되었어요. 

     

     

     

    ✅ 심이영 인스타 보기